프로그래밍/게임프로젝트
2018. 1. 12. 13:17
체스 AI를 완성했다. 제작자가 체스를 못하는 관계로 영상은 같은 AI 로직으로 1:1을 한다. 물론 AI가 완벽하지는 않아서(혹은 AI가 같아서) 후반부로 가면 게임이 끝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한다. 어차피 게임은 PVE로 할 방식이라 1~2달 정도 체스를 둔 실력으로는 이기지 못할 것이다.
각설하고, AI를 완성했으므로, 다음주는 여기에 VIVE 및 음성인식(코타나)를 활용하여 마법사 체스를 완성할 것이다. 음성인식이 발음에 영향을 많이 받으므로, VIVE 컨트롤러로 움직이는 방식을 착안해야 할 것 같다.